간기능개선
간기능이 저하가 되었을때는 간기능 회복주사를 맞으면 효과가 좋습니다.
간기능 회복주사에는 간기능 개선의 주요한 효과와 갱년기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간기능 회복주사
태반의 영양과 각종 호르몬을 주사제로 만든 태반주사
태반의 역할은 엄마와 태아를 연결해주는 장기로, 태아에게 영양과 산소를 공급하며,
태아의 노폐물을 배설하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이물질 침입을 막아 주기도 합니다.
태반은 이러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하여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등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으며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등의 좋은 성분을 주사제로 만들어낸 것이 태반주사입니다.
간기능 회복주사의 효능과 치료
-
간 기능은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체외에서 유입되거나 체내에서 생성된 각종 물질들을 가공 처리하고 중요한 물질들을 합성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태반주사는 이러한 간 기능이 저하되는 만성간염, 간경화, 간암 등의 만성 간 질환자의 간 기능 개선을 위해 이용되는 약품 중 하나입니다.
간기능 회복주사의 치료과정
치료에 들어가기 전 신체상태를 점검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 1 간 기능 수치, 호르몬 수치 등을 혈액검사로 확인합니다.
- 2 초기 치료과정은 3개월 동안 시행되며 주 3회 병원에 내원해 주사를 맞게 됩니다.
- 3 환자 상태에 따라서 피하주사, 근육주사, 혈관주사를 선택하게 됩니다.
- 4 초기 3개월의 치료과정이 끝나면 유지요법으로 환자의 상태에 따라 격주 또는 주 1회 치료를 받게 됩니다.
주의사항
간혹 용량이나 사용법 및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50여 년간 치료제로 사용해온 일본에서 지금까지 알려진 부작용은 가려움증과 주사 부위가 멍드는 정도가 있는데, 알레르기성 체질이나 신경이 예민한 경우에 나타나는 가려움증은 보통 일주일이면 증상이 사라지고, 피부 멍은 수 일 내에 정상으로 회복 됩니다.